카카오톡 상담하기

보도자료

MEDIA REPORT

중소벤처기업 투자·소비 플랫폼 ‘인베몰’ 오픈

2021.07.12

 


소비와 투자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온라인 쇼핑몰 ‘인베몰’이 7월 7일 오픈했다.
인베몰은 소비자가 많이 구매하는 상품에 투자를 진행해, 해당 기업의 성장을 돕고 소비 만족도를 높이는 ‘벤처투자 혁신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인베몰에는 남성용품, 잡화, 식품류 등의 소비재 상품들이 런칭되어 있는데 이 중 잘 팔리는 물건을 공급하는 기업에 투자가 이뤄지게 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발전과 상품 품질 증대로 인한 소비만족 향상이 기대된다.
이처럼 소비와 투자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인베몰을 오픈한 기업 ‘인베슈머’(Invesumer)는 투자자(Investo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소비와 투자가 하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인베슈머의 김승찬 대표는 “투자의 행운과 소비의 행운이 만난다는 의미로 7월 7일 인베몰을 오픈했는데 쇼핑몰 방문객과 입점기업 모두에게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인베몰이 소비와 투자의 선순환 구조를 이뤄 소비·유통·투자 시장 모두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베몰은 기업에 매달 투자자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다른 번거로운 절차없이 쇼핑몰에서의 한 달 매출액만을 기준으로 다음 달 바로 자금지원이 이뤄진다. 일정 기준을 충족할 경우 지속적인 투자지원도 가능하다. 현재는 ‘한달 투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선정된 기업은 월 매출액의 200%까지 자금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베몰과 입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베몰 또는 인베슈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원문 보기 >